UPDATED. 2024-04-27 20:40 (토)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한마음 가족 체육대회 개최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한마음 가족 체육대회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04.27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래라이프융합대학 재학생이나 가족, 교직원이 “함께 단합하고 화합하는 축제의 장마련” -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한마음 체육대회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한마음 체육대회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미래라이프융합대학(학장 김진숙)은 최근 대구한의대학교 대운동장에서 미래라이프융합대학 재학생 약 500명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한마음 가족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한마음 가족 체육대회는 미래라이프융합대학 재학생이나 가족, 교직원이 “함께 단합하고 화합하는 축제의 장 마련”이란 목표로 매년 개최했으며, 이번 체육대회에는 평생교육융합학부, 산림비즈니스학과, 메디푸드HMR산업학과, 2023학년도 신규학과로 개설된 한약개발학과 재학생, 가족, 교직원들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문섭 교학부총장의 개회사와 박찬욱 학생회장의 선서로 시작되어 ▲에어봉 릴레이 ▲단체줄넘기 ▲협력 공 튀기기 ▲이인삼각 달리기 ▲신발 양궁 ▲화합의 장 등이 진행되었다.

평생교육융합학부 4학년 박찬욱 재학생은 “대학 생활이라고 강의실에서 수업만 듣는 것이 아닌 실외에서 함께 협력하여 활동하는 기회가 되어 학우들과 한층 더 거리가 가까워진 것 같다.”라고 말했다.

김진숙 미래라이프융합대학장은 “선후배들과 함께한 다양한 경기 및 활동들은 협동과 단합의 시간을 가졌으며, 어린 아이처럼 마냥 즐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일과 학습을 병행하는 성인학습자들이 학교생활에 또 다른 기쁨과 만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