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9:35 (일)
“그때도 지금도 우리는 여기에 있다!” 한국교원대, ‘다(多)가치 생활관 추억돋움 행사’ 개최
“그때도 지금도 우리는 여기에 있다!” 한국교원대, ‘다(多)가치 생활관 추억돋움 행사’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06.2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사진
행사 사진

 한국교원대학교(총장 김종우)는 BTL 생활관 신축에 따라 철거가 예정된 생활관(율곡관, 사임당관, 인내관, 지혜관)을 추억 및 기념하고자 6월 17일(토) ~ 18일(일) 사도교육원 및 학내 일원에서 ‘다(多)가치 생활관 추억돋움 행사’ 를 실시했다.
 동문들의 학창시절 추억을 공유하고자 실시한 이번 행사는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총장 기념식사, 사도교육원장 축사 및 신축 BTL 생활관 소개 등의 순으로 기념식이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의 기념식에서는 이병진 초등교육과 명예교수와 박장선 서기관 등 퇴임 교직원의 추억 강연이 실시되었으며, 정은영 총동문회장(불어교육과, 86학번)을 비롯하여 각 지역의 동문대표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450여명의 동문(가족 포함)이 추억의 사진전, 기억 메모판, 포토트래킹, KNUE 추억 네컷, 생활관 숙박 및 식사 체험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여 가족들과 함께 학창시절을 추억하는 시간을 보냈다.
 한편, 한국교원대학교 발전후원회는 행사기간 동안 개교 4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모금 접수창구를 운영하여 참석한 동문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2천9백만원의 후원금을 모금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