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15 (일)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토탈뷰티아트학과, 한국방송아카데미와 MOU 체결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토탈뷰티아트학과, 한국방송아카데미와 MOU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3.11.03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학과장 겸 대외협력처장 김남연)와 한국방송아카데미(대표 최은주)가 지난 23일 상호교류협약(MOU)을 체결했다. 

서울문화예술대(右 토탈뷰티아트학과 김남연 학과장(대외협력처장))과 한국방송아카데미(左 최은주 대표)의 상호교류협약 체결 모습
서울문화예술대(右 토탈뷰티아트학과 김남연 학과장(대외협력처장))과 한국방송아카데미(左 최은주 대표)의 상호교류협약 체결 모습

 서울문화예술대 서울캠퍼스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 김남연 학과장, 김현정, 박은정, 이서현 교수, 한국방송아카데미 최은주 대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양 기관은 미래문화예술 인재양성을 위해 ▲ 주요 시책 홍보 협력 ▲ 교육 프로그램의 상호 교류 및 정보 자료 교환 ▲ 문화교류 활성화를 위한 문화사업 공동추진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방송아카데미는 실무 위주의 재교육 프로그램과 현장 봉사 및 미용 실습 시스템을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하며, 다양하고 탄탄한 교육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다.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학과장 겸 대외협력처장 김남연)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는 창의적 전문 인재 육성 및 뷰티 크리에이터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졸업자에게는 종합미용면허증이 발급되기 때문에 메이크업, 헤어, 피부, 네일아트 등 다양한 뷰티 분야 취업과 창업을 할 수 있다. 또한 고급 뷰티샵을 따라가는 최신식 실습실과 분야별 수준 높은 이론 교육, 실습 미용 교육으로 뷰티 업계에 많은 전문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

 한편 2024학년도 정시모집은 오는 12월 1일(금)부터 진행 예정이며, 입학생 전원 장학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