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50 (토)
광주여대, 나를 쏘다, 나를 빛내다‘KWU 프리스쿨’ 개최
광주여대, 나를 쏘다, 나를 빛내다‘KWU 프리스쿨’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3.11.2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텐텐텐 양궁·광주여대 神弓과의 멋진 하루”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는 지난 28일 예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KWU 프리스쿨’을 개최하였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KWU 프리스쿨은 ‘나를 쏘다, 나를 빛내다’를 주제로 고등학생들에게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시간과 자신의 잠재력을 빛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본 프로그램은 광주여대 국제회의장, 유니버시아드 체육관, 도서관 등에서 진행되었으며, ▲본교 출신 양궁 메달리스트들과 함께하는 양궁체험, ▲나만의 향수 만들기, ▲퍼스널 이미지 메이킹, ▲마음이존, ▲학과별 예비대학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양궁체험 프로그램의 특별강사로 광주여대 출신의 올림픽 양궁 금메달리스트인 기보배, 최미선, 안산 선수를 모두 초청하여 양궁 기초 교육 및 실습과 함께 사인회를 진행함으로써 예비 대학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였다.

또한 예비 대학생들은 마음이존에서 본교 캐릭터인 마음이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본교 방문 및 프로그램 참여를 기념하였고, 학과 별 예비대학을 통해 교수진과의 만남과 학과의 학습 시설을 경험해보고 대학 입학 요건 및 입학 절차, 대학 생활 등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를 통해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대학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었으며, 대학 생활에서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학습 전략과 자기관리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한편 광주여대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예비 대학생 및 재학생들의 성공적인 대학 생활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학생들이 차세대 인재로 성장하여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