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9:40 (일)
세종사이버대학교 경영학부, ‘AI 지역상권 활성화 아이디어 공모전’ 성황리 개최
세종사이버대학교 경영학부, ‘AI 지역상권 활성화 아이디어 공모전’ 성황리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12.0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는 지난 11월30일 경영학과·유통물류학과·디지털마케팅학과·외식창업프랜차이즈학과·세무·회계·금융학과 공동으로 주최한 ‘AI를 활용한 지역상권 활성화 아이디어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서울, 대구, 창원 등 국내뿐만 아니라 호주에서도 참여해 온·오프라인을 동시에 진행해 공모전의 열기를 가늠할 수 있었다. 

발표자들은 “최종서류 심사를 통과한 지원자들에게 경영학부 교수님들이 1:1 멘토링을 받아 아이디어를 더 구체화할 수 있어서 좋았다“, ”막연하게 생각했던 아이디어를 창업과 실제로 연결시킬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세종사이버대학 재학생들은 “학교에서 공부도 하고 공모전 수상까지 하게 되어 영광이다. 세종사이버대학에서 전공뿐 아니라 부전공, 복수전공까지 할 수 있어서 내가 필요한 능력을 개발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공모전을 준비한 백소라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 학과장은 “세종사이버대학을 통해 AI를 알게 되고 사업에 대한 꿈을 구체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는 12월 1일부터 2024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고졸 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국가장학 및 산업체위탁 장학과 같은 다양한 장학 혜택에 대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종사이버대 대학원 MBA학과는 오는 12월15일까지 2024학년도 봄학기 1차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