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3:10 (일)
수원여대-의왕시어린이집연합회, 산학협력 협약 체결
수원여대-의왕시어린이집연합회, 산학협력 협약 체결
  • 배지우
  • 승인 2023.12.2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여자대학교(총장 장기원)와 의왕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권혁미)는 지난 14일 수원여자대학교 총장 부속 회의실에서 보육 분야 산업 발전 지원 및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창의적 실무인재 양성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수원여자대학교 장기원 총장, 김지성 입학홍보처장 임경옥 아동보육과 학과장이 참석했으며, 의왕시어린이집협회에서는 권혁미 회장, 정미라 사무국장, 김경숙 감사, 김사라 감사, 최은비 가정분과장, 홍영희 가정부분과장, 임수진 민간분과장, 남숙 민간부분과장, 권영순 국공립분과장, 이숙임 법인분과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뜻깊은 협약식이 진행되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산업현장의 애로기술 해결을 위한 산업자문(기술지도), 현장실습 및 취업연계 지원, 산업체 맞춤형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등 산·학연협력 협의체 구성 및 운영을 추진하고, 보육 분야의 우수한 인재를 양성할 예정이다. 또한 상호 간의 사업 연계 및 대외 홍보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의왕시어린이집연합회 권혁미 회장은 “수원여자대학교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게 됐다”라며 “대학의 후진양성과 기술협력 활성화는 물론 다양한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수원여자대학교 장기원 총장은 “이번 의왕시어린이집연합회의 산학협력 체결식을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산학 협약을 통해 지역 수요 맞춤형 지원을 강화하고 대학과 기관이 함께 상생 발전해가는 산학협력 생태계 구축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