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4:35 (토)
사이버한국외대-부르힐에스테틱,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 체결
사이버한국외대-부르힐에스테틱,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4.01.0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장지호)와 부르힐에스테틱(대표이사 김지영)은 지난 1월 3일(수)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월 3일(수), 사이버한국외대와 부르힐에스테틱이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좌로부터 김지영 부르힐에스테틱 대표이사, 이선희 사이버한국외대 입학처장)
지난 1월 3일(수), 사이버한국외대와 부르힐에스테틱이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좌로부터 김지영 부르힐에스테틱 대표이사, 이선희 사이버한국외대 입학처장)

사이버한국외대 사이버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사이버한국외대 이선희 입학처장, 최서연 기획처장 및 관계자와 부르힐에스테틱 김지영 대표이사, 김민경 원장, 김설아 원장, 박수현 원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올해 K뷰티학부를 신설해 외국어와 뷰티의 융합 교육으로 진정한 글로벌 뷰티 전문가 육성에 나선 사이버한국외대와, 약 20여년의 업력을 통해 ‘2023 한국경제를 빛낸 인물·경영’에 선정되는 등 명실상부 뷰티한류 선도 피부관리 전문브랜드로 자리잡은 부르힐에스테틱의 동행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사이버한국외대와 부르힐에스테틱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공동발전과 우호증진, K뷰티 인재 양성 등을 골자로 한 산학 협력을 추진한다. 특히 구성원의 업무역량 강화 및 자기계발 지원을 위해 상호 교육협력의 기회를 확대해, 부르힐에스테틱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 산업체 위탁교육 전형으로 사이버한국외대에 입학할 경우 수업료 일부에 장학 혜택을 적용하는 등 다양한 교육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김지영 부르힐에스테틱 대표이사 겸 사이버한국외대 K뷰티학부 교수는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 체결을 계기로 양 기관이 창출해낼 시너지가 K-뷰티 전체의 역량 강화에 이바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에 사이버한국외대 이선희 입학처장은 “전세계 각지에 재학생과 동문이 있는 사이버한국외대는 글로벌시장 진출에 특화된 대학이다”라며, “사이버외대만이 제공할 수 있는 ‘언어와 실용학문’ 융복합 교육을 통해 부르힐에스테틱 임직원들이 국제적 감각 제고, 실무역량의 강화 등 다방면으로 실질적인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답했다.

사이버한국외대는 1월 15일(월)까지 2024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신설 ▲K뷰티학부를 포함,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산업안전·주택관리학부 ▲다문화·심리상담학부의 9개 학부에서 학생을 선발하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go.cufs.ac.kr)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이메일(ipsi@cufs.ac.kr)이나 전화(02-2173-2580), 카카오톡(cufs)으로 개별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