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6:20 (일)
인천대 사이버영재교육원, ‘SW·AI 동계 브릿지 캠프’개최
인천대 사이버영재교육원, ‘SW·AI 동계 브릿지 캠프’개최
  • 방완재
  • 승인 2024.01.1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천대 사이버영재교육원, SW·AI 창의융합 교육프로그램 캠프 개최
- 인천시 모든 초등학생들에게 디지털 교육의 기회 제공
사이버영재교육원_동계브릿지캠프 포스터
사이버영재교육원_동계브릿지캠프 포스터

 인천대학교 사이버영재교육원(소장 창의인재개발학과 교수 한기순)는 1월 29일(월) 인천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을 통한‘언빌리버블 상상버블! 내 안의 창의성을 버블버블 쌓아보자!’ SW·AI 동계 브릿지 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4주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피식학교 유머 챌린지 △마케팅 전략가가 되고 싶은 AI △AI와 함께 떠나는 퓨처셀프 여행 등의 주제로 다양한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툴을 사용한 창의 융합 프로그램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캠프 접수는 1월 22일부터 28일까지로 대상은 인천시 거주하는 모든 초등학생으로 진행된다. 캠프 참여를 원하는 학생과 부모는 포스터에 첨부된 QR코드와 홈페이지(https://www.inuisge.kr/cyber/apply.jsp)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선착순이며, 캠프 과정은 저학년, 중학년, 고학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년에 구분 없이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2023년 인천대 사이버영재교육을 받은 사회통합전형 학생들에게는 교육비 전액을 지원할 예정이다.

 인천대학교 사이버영재교육원 한기순 원장은“이번 캠프를 통해 인천시 초등학생들이 SW·AI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느끼고 창의력과 컴퓨팅 사고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미래 디지털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인천대학교 과학영재교육연구소는 「인천과학문화거점센터」, 「인천대학교 사이버영재교육원」, 「생활과학교실」,「금요일에 과학터치 인천」,「영재키움 프로젝트」 등 과학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매달 개최할 예정이며, 모든 사업 및 행사는 홈페이지(http://www.inuisge.kr)와 SNS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