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5:25 (일)
국립한밭대, 학습법 특강 집중 주간 ‘슬기로운 학습생활’ 성료
국립한밭대, 학습법 특강 집중 주간 ‘슬기로운 학습생활’ 성료
  • 배지우
  • 승인 2024.01.3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활용법, 디지털 일정관리, MBTI 유형별 학습방법 등을 주제로 특강 진행

국립한밭대학교(총장 오용준) 교수학습센터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재학생들의 학업능력 향상을 위한 학습법 특강 집중 주간 ‘슬기로운 학습생활’을 개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다양한 주제의 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겨울방학 동안 실용 능력을 향상하는 동시에 본인만의 학습 습관을 만들고 유지하며 주체적으로 새 학기를 준비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학생들의 학습법 요구를 파악하여 AI활용법, 디지털 일정관리, MBTI 유형별 학습방법, 기업유형별 취업 준비를 주제로 선정했고, 3개의 특강은 실시간 온라인, 1개는 오프라인으로 진행했다.

특히 오프라인 특강에서는 고려대 세종교육혁신원 김진선 교수를 초빙하여 MBTI 유형별 자신만의 학습법과 학습계획 실천방법을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국립한밭대 김주리 교수학습센터장은 “이번 학습법 특강 집중 주간 프로그램들을 통해 학생들이 학습 의욕을 다지고 자신에 맞는 학습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립한밭대 교수학습센터는 지난 12월에도 학생들의 학업동기 향상을 위해 ‘Merry Learning Day’라는 디지털리터러시 특강과 학생 중심 밀착형 세미나를 진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