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55 (토)
2024학년도 인천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 과정 신입생 모집
2024학년도 인천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 과정 신입생 모집
  • 방완재
  • 승인 2024.02.1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미래경영의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공·사 기업체의 최고경영자 또는 임원, 국회의원, 지방의회의원, 고급공무원, 기관장급 인사 전문직 종사자 및 기타 사회 각 분야의 지도급 인사를 대상으로 2024학년도 제20기 최고경영자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본 과정은 세계 시장 및 국내 기업 환경의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최고경영자를 양성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지금까지 약 700명에 가까운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들에게 다양한 실무와 경영 지식을 전수하여 전문성과 창의성을 겸비한 최고경영자로 성장시켰다.

 특히 이번 20기에는 한층 더 훌륭한 교육 과정과 다양한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양과 질 측면에서 많은 개편을 이루었으며, 총 20주의 과정을 통해 명실상부 각 분야에서 국내 최고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인공지능 및 가상현실, 인구구조전환, 미중 패권 경쟁, ESG 경영 등의 메가트렌드로부터 인사혁신, CEO리더십, 글로벌 파트너십 등 여러 경영 전략 이슈들, 그리고 한류콘텐츠 및 골프산업 등 문화·예술·스포츠까지 망라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교육 내용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과정은 또한 지금까지의 졸업생들을 중심으로 풍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각종 세미나, 등산회, 골프회 등의 활동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어 졸업생들은 경인 지역을 대표하는 경영자 모임에 소속되어 다양한 동문들과 지식과 정보를 교류함으로써 비즈니스 리더로서의 경쟁력을 한층 더 키울 수 있다. 
  
 2024년도 제20기 최고경영자과정은 3월부터 11월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며, 원서 접수는 2월 29일에 마감되고 합격자 발표는 3월 11일 이후 개별적으로 통보될 예정이다. 
  
 원서 접수 및 본 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천대학교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https://business.inu.ac.kr)를 참조하거나 경영대학원 담당자(032-835-8501)에게 문의하기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