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05 (토)
혜전대 치기공과 2024년 충청권 치과기공사 연합 학술대회에서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혜전대 치기공과 2024년 충청권 치과기공사 연합 학술대회에서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 방완재
  • 승인 2024.03.19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혜전대 치기공과
혜전대 치기공과

혜전대학교(총장 이혜숙) 치기공과 학생들은 지난 2024년 3월 16일(토) 대전 신협중앙연수원에서 열린 2024년 충청권 치과기공사 연합 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 진행된 충청권 학생실기경진대회에 참가하여 최우수상, 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충청권 학생 실기경진대회는 충남, 충북, 대전 소재 대학교의 치기공과 학생들이 참가하여 학생들의 실력을 평가하는 대회였고, 혜전대학교 치기공과는 관교의치 Wax-up부분 최우수상(송담 학생), 우수상(신동원 학생)을 수상하여 충청권에서 혜전대학교의 우수성을 널리 입증하였다.

 혜전대학교 치기공과는 풍부한 임상 경험과 노하우로 실무중심 교육을 시행하는 교수진들의 지도와 학생 중심의 임상실습으로 학생들 개인의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최고의 교육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이번 결과는 1:1 실습지도로 학생들의 개인역량을 향상시키는 맞춤형 수업을 운영한 결과라고 볼 수 있다.

 치기공과 권은자 학과장은 "1:1 실습 지도와 학생 맞춤형 수업을 통해 7월 개최예정인 KDTEX 대한치과기공사협회 국제학술대회에서도 좋은 성과를 내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앞으로도 우수한 보건 전문 직업인 양성과 현장중심 실무역량을 갖춘 인력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