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3:55 (일)
신성대학교-(재)당진시청소년재단 업무협약 체결
신성대학교-(재)당진시청소년재단 업무협약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4.03.2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청소년 현안 해결을 위하여 양 기관 협조 강조
업무협약식 후 단체사진 (중앙에서 좌, 서명범 총장  우, 오성환 당진시청소년재단 이사장)
업무협약식 후 단체사진 (중앙에서 좌, 서명범 총장 우, 오성환 당진시청소년재단 이사장)

신성대학교(총장 서명범)는 28일 오후 대학 본관 교수회의실에서 (재)당진시청소년재단(이사장 오성환 당진시장)과 상호협력 업무협약식을 체결하였다고 전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신성대학교 서명범 총장, 유영창 대외부총장을 비롯한 대학 처·실장이 참석하였으며, 당진시청소년재단에서는 오성환 이사장과 김종만 사무처장을 비롯한 지역 청소년문화의집 관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당진시청에서는 평생학습새마을과 최경호 과장 및 김기은 팀장이 참석하였다.

이날 업무협약 주요내용으로는 ▲ 청소년 관련 상호지원 협력 강화 ▲ 지역 청소년을 위한 상호간 지속적인 협력 문화 조성 ▲ 청소년 특성화 자문 컨설팅 지원 등 여러 분야에 대한 활발한 교류와 지원을 약속하였다.

이날 행사에서 서명범 총장은 “당진 지역 최초 고등교육기관인 신성대학교는 늘 청소년 문제 및 교육에 적극적으로 대처해 왔으며 오늘의 자리를 통하여 양 기관의 협업을 통한 실질적 문제해결”을 강조하였으며 오성환 (재)당진시청소년재단 이사장은 “지금까지 양 기관은 여러 분야에서 실질적 성과를 거두었으며 청소년 문제에 대하여도 적극적인 지원과 협업”을 강조하였다.

회의 종류 후에는 양 기관 실무협의가 이어지며 일회성이 아닌 실질적 결과 도출을 위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