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6 19:22 (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토탈미용예술학과, ㈜가인미가와 MOU 체결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토탈미용예술학과, ㈜가인미가와 MOU 체결
  • 이승주
  • 승인 2021.07.30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윤석,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미용예술학과(학과장 김남연)가 지난 7월 8일 ㈜가인미가(조승아 대표)와 상호교류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울문화예술대 육효창 행정부총장, 기준성 대외협력처장, 김남연 토탈미용예술학과 학과장, ㈜가인미가 조승아 대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총장 이윤석)가 ㈜가인미가(대표 조승아)와 MOU를 체결했다.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총장 이윤석)가 ㈜가인미가(대표 조승아)와 MOU를 체결했다.

 양 기관은 문화예술 인재양성을 위해 ▲주요 시책 홍보 협약  ▲교육 프로그램의 상호 교류 및 정보자료 교환 ▲문화교류 활성화를 위한 문화 사업 공동 추진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가인미가는 서울, 경기 지역 6개 지점을 운영하는 피부 관리 및 얼굴, 바디 경락 전문 기업으로 대한민국의 에스테틱 브랜드로 나아가 전 세계인의 건강한 미용 문화를 책임지고자 하는 글로벌 성장 기업이다.

 또한, ㈜가인미가에 소속된 자가 서울문화예술대에 일반전형으로 신⦁편입학 지원 시 입학금을 면제하며, 단 산업체 특별전형으로 입학한 자는 서울문화예술대 장학금 지급 규정에 따라 장학금을 지급한다.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미용예술학과(학과장 김남연)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는 창의적 전문 인재 육성 및 뷰티 크리에이터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졸업자에게는 종합미용면허증이 발급되기 때문에 메이크업, 헤어, 피부, 네일아트 등 다양한 뷰티 분야 취업과 창업을 할 수 있다. 또한, 고급 뷰티샵을 따라가는 최신식 실습실과 분야별 수준 높은 이론 교육, 실습 미용 교육으로 뷰티 업계에 많은 전문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는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을 8월 13일(금)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