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6:10 (일)
유원대·휴먼티에스에스, 산학협력 및 취업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유원대·휴먼티에스에스, 산학협력 및 취업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이승주
  • 승인 2021.11.09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원대학교(총장 채훈관)는 지난 8일 유원대학교 아산 캠퍼스에서 삼성그룹의 보안 경비를 담당하는 계열사인 ㈜휴먼티에스에스(대표 박영수)와 산학협력 및 취업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유원대학교는 11월 8일 보안경비업체 (주)휴먼티에스에스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산학협력 및 취업지원을 위한 인재양성과 상호 발전을 위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고 현장실무 능력과 취업기회를 제공하기로 협약함에 따라 유원대학교는 국내 최고의 보안 기업에 영동 캠퍼스의 경찰소방행정학부 학생들과 아산 캠퍼스의 경찰학부 학생들의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었다는 것에 의의가 크다고 하겠다.

 유원대학교 경찰학부 이규호 교수는 “국내 최고의 Total Security Service 기업에 경찰학부 학생들의 현장적응에 대한 실무능력 향상과 취업기회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하면서 “기업에서 원하는 실무 전문인력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유원대학교는 영동 캠퍼스에 경찰소방행정학부와 아산 캠퍼스에 경찰학부가 있으며 졸업 후 경찰관, 소방관, 교도관, 군무원, 민간경비업체 등 다양한 곳에 졸업생들이 진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