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10 (금)
한국해양대, '제2회 국립대학 육성사업 워크숍' 개최
한국해양대, '제2회 국립대학 육성사업 워크숍'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2.04.0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대학 육성사업 계획 수립 골자로 진행

한국해양대학교(총장 도덕희)는 지난달 31일 2022년 제2회 국립대학 육성사업 계획수립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대학본부 공용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도근영 기획처장을 비롯한 보직교수와 전략사업과장을 중심으로 하는 유관부서 관리·실무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워크숍은 2022년 국립대학 육성사업 기본계획을 바탕으로 관련 계획을 수립하고 각 부서별 사업비 편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 자리에서 참석자들은 부서별 예산 수요내역 분석을 시작으로 ▲기존 프로그램에 대한 회의 ▲신규 프로그램 기획 ▲국립대학 육성사업 예산 편성 등 깊이 있는 논의를 펼쳤다.

앞선 제1회 워크숍에 이어 이번 일정에도 다양한 의견 개진을 통해 국립대학이 나아갈 방향을 구체적으로 제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향후 대학은 사업 협약체결(한국연구재단-국립대학) 및 사업비 1차 교부 등을 예정대로 실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달 중 2022년 국립대학육성사업 사업추진위원회 심의 후 신규사업 확정 및 사업비 1차 편성, 2022년 국립대학육성사업 사업계획서(1차) 제출 등도 차질없이 진행할 계획이다.

도근영 기획처장은 “전년도에 이어 올해도 내실 있게 대학을 운영할 계획”이라면서 “대학 구성원 역시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