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9-28 18:01 (수)
한국교통대 대학일자리개발원, 'KNUT 원스톱 취업 솔루션' 프로그램 운영
한국교통대 대학일자리개발원, 'KNUT 원스톱 취업 솔루션' 프로그램 운영
  • 배지우
  • 승인 2022.08.0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총장 직무대리 정기만) 대학일자리개발원은 재학생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KNUT 원스톱 취업 솔루션’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KNUT 원스톱 취업 솔루션' 프로그램 운영 안내 포스터.

이 프로그램은 기업의 수시 채용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직무 맞춤형으로 운영되며, 취업을 준비하는 4 ~ 5학년 재학생 중 40명을 선발하여 2022년 9월부터 8회에 걸쳐 그룹 워크숍 및 개별 컨설팅 방식으로 진행한다.

KNUT 원스톱 취업 솔루션 프로그램은 취업 전문 강사의 맞춤형 담임제로 운영하며, 자기소개서 컨설팅, 모의면접 및 현재 기업채용 정보를 분석한 맞춤형 컨설팅 등을 체계적이고 완성도 높게 구성하였다. 참여 학생들은 개인별로 온라인 입사지원에서부터 실전취업 과정에 이르기까지 취업 전 단계별로 철저한 관리를 받게 된다.

한국교통대학교 구강본 대학일자리개발원장은 “최근 기업에서는 직무별 맞춤형 인재를 요구하고 있어, 학생들이 취업과정에서 자신의 직무 강점을 보여줄 수 있는 취업 스킬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만큼 KNUT 원스톱 취업 솔루션 참여 학생들의 취업 성과 극대화를 위해 집중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대학일자리개발원 ‘KNUT 원스톱 취업 솔루션’프로그램의 참가 학생 모집은 8월 8일부터 9월 2일까지이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여방법은 대학 홈페이지 또는 취업성공지원과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